【MLB】 9월23일 오클랜드 vs 시애틀 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제목 : 【MLB】 9월23일 오클랜드 vs 시애틀 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댓글 0 조회   3508

작성자 : 분석관리자
게시글 보기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오클랜드 시애틀 9월23일

 

오클랜드 시애틀 야구분석

 

오클랜드 시애틀 스포츠중계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아드리안 마르티네스 4승 5패 5.77)

 

마르티네스는 팀이 우완 선발 한 자리를 맡아주길 기대하는 투수다. 25세의 선발 자원으로 이번 시즌 빅리그에 데뷔했는데 아직은 안정감과는 거리가 있다. 잘 던진 경기도 있었지만 최근 2경기에서는 연속으로 4실점 이상 내주며 패했고 직전 경기에서는 홈런을 4개나 맞기도 했다. 시애틀 상대로는 이번 시즌 1경기에 나와 7실점 패전을 당했었다.

 

 

시애틀 매리너스 (조지 커비 7승 4패 2.98)

 

커비는 지난 LA에인절스 원정에서 패배하며 연승 행진이 끝났다. 그러나, 패배한 경기에서도 QS를 기록하며 쾌조의 후반기 피칭을 이어가고 있다. 역대급 시즌을 보내고 있는 팀 동료 훌리오 로드리게스가 아니었다면 신인왕도 노려봤을 선수다. 90마일 후반의 속구는 물론 슬라이더와 커브, 체인지업 등 다양한 브레이킹볼 구사도 능수능란하다. 시애틀이 향후 10년을 책임질 확실한 에이스를 얻었다는 평이다. 오클랜드를 상대로는 시즌 3경기에서 1승 2.50의 방어율이었다.

 

 

시애틀의 승리를 본다. 두 선수 모두 팀이 기대하는 루키 선발인데 클래스 차이가 분명하다. 토론토의 가우스먼보다도 높은 볼삼비를 기록하며 완벽한 제구와 구위를 동시에 보여주는 커비가 마르티네스를 압도할 수 있다. 또, 커비는 오클랜드를 상대로도 시즌 내내 강했다. 루키 에이스를 내세울 시애틀이 1승을 추가할 것이다. 오클랜드의 빈타 속에 언더 경기다.

분석관리자님의 최신 글
제목